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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5.금
윤두용, 정재한, 정희정, 이미리
1. 수준별 학습
보고쓰기-윤두용, 이미리
듣고쓰기-정희정, 정재한
1 :주어구, 2: 술보어구, 3:목적어구, 4:부사구, 5:분사구, 6:관계사구
Maybe we 1 :주어구 => she, I, you
should go 2 :술보어구 => do, come
to do our homework. 4 :부사구 => enjoy a computer game, clean my room,
do our school work.
(He )1
(went ) 2
into the carnival. 4 /a/ /e/ /e/
look 2
at all those boy heads. 4 hats (x)
We 1 you
've got 2
to warn them. 4 ( )
Oh, no. 1
He 1
's got 2 (has got)
us. 3
We 1
are trapped. 2
Look. 2
There he 1
goes. 2
Come on. 2
He 1
went 2
into that booth. 4
과제: 매일 하루에 한페이지씩 '듣고쓰기', '보고쓰기' 의미단락식으로 나누어서 쓰기,
*학습방법*
1.읽기: [끊어읽기-읽고쓰기] 내용을 의미어구에 따라 끊어서 쓰고 어구번호 붙이기 2.듣기: [끊어듣기-듣고말하기] 내용을 듣고 의미어구 단위로 끊어서 따라 말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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(어구번호: 주어구1, 술보어구2, 목적어구3, 부사구4, 분사구5, 관계사구6)
3.쓰기:[끊어쓰기-바꿔쓰기] 내용을 보면서 옆에 /표시하고 의미를 바꿔서 쓰기 4.말하기: [끊어말하기-바꿔말하기] 내용을 듣고 의미어구 단위로 바꿔서 말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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